엑셀파일을 등록하시려면 우선 가계부 설정을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자산계정 설정, 카드 설정, 비용 분류, 수익 분류..
설정을 모두 하신 후 엑셀 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파일 선택을 클릭하셔서 엑셀파일을 선택해주세요
엑셀파일은 확장자가 xls,xlsx,csv 파일이어야 합니다.
*비용분류 (대분류,소분류 구분)
식비(간식)
건강,문화(여행)
주거,통신(관리비)
에서 식비는 대분류이고 소괄호안에 간식은 소분류입니다.
대분류 설정에 소괄호를 사용하셨다면
식비{간식}
건강,문화{여행}
주거,통신{관리비}
이렇게 대분류와 소분류 구분을 중괄호를 넣어서 엑셀작성을 하시면 구분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9월 6, 8:18 오후 by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