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어려울수도 있을것 같긴 한데..혹시 몰라 그래도 건의해봅니다.

 

카드 금액을 출금처리할때 카드사에 결제내역이 넘어가는 날짜에 따라서 결제일에 포함이 되는 경우도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건 매출처가 카드사에 자료 넘기는 과정에서 발생하는거라서 일정하지는 않거든요.

 

예를 들어 10/4~11/5일까지 사용한게 11/15일에 결제가 된다면...

11/5일에 사용했지만, 11/15일 결제일에 결제가 안되고 12/15일에 포함되서 결제되는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안그럴때도 있음).

 

현재는 이렇게 시점차이로 인해 빠진거는 체크안하고 결제처리하면 해당월에 카드금액을 정확히 결제는 할수있는데.....

다음달에 이게 이월처리는 안되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다음달 카드금액에는 11/5일꺼는 빠져있고 결제할수있게 나오고 다시 11/15일 카드대금 지급하는 곳에가서 그건만 체크하고 별도로 지급처리해야되더군요. 물론 이렇게 하면 11/15일에 별도로 또 지급된거로 처리가 되고요. 사실은 12/15일 결제분인데도 말이죠.

 

혹시나 이렇게 체크표시를 풀어두고 일부금액만 결제처리된경우는 결제처리 안된건에 대해서는 다음달분 카드지급액 결제에 이월되서 합산해서 다음달분으로 결제처리될수있게 할수있을까 해서 건의 드립니다. 그러면 카드지급액을 정확히 맞출수가 있을것 같아서요.

 

자동이월이 어렵다면 결제하기 버튼 외에 이월하기 버튼으로 특정 거래건을 체크해서 이월하기 누르면 다음달 카드결제분 처리할때 표기가 되게하고 다음달분걸 전체 결제처리하면 금액이 딱맞게 만들수있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