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가계부 거래내역에서 정렬 관련 오류가 있습니다.
번호순으로 정렬할 경우 텍스트로 인식하여 정렬하도록 되어있어, 10, 100~109, 11, 110~119, ..., 18, 180~189, 19, 190~199, 20, 200~209, ..., 99 이런식으로 정렬됩니다.
숫자 기준으로 제대로 정렬되도록 해주시거나, %03d로 번호에 left zero padding 이라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오류, 가계부, 정렬
관리자
#1
안녕하세요
가계부 거래내역에는 번호에 %03d이 추가되어 있어 정상적으로 정렬이 되고 있는데요..
문제가 되는 부분 스샷이나 좀더 자세한 정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2
%02d로 패딩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99개까지는 정상적으로 정렬됩니다만, 100개를 넘어갈 경우 정렬에 오류가 발생합니다.
#3
죄송합니다. 단순한 패딩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오류 발생 조건 정정합니다.

스크린샷을 찍기 위해 오류 재현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오류 발생에 필요한 조건을 추가로 발견했습니다.
거래내역 화면에서 자산계정을 선택하였을 경우에만 해당 오류가 발생합니다.

관련 스크린샷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7월 17, 2:04 오전 by nginx.
#4
추가로 발견한 오류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가계부-거래내역 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1. 조회 기간 화살표를 눌러 조회 기간을 이번 달(7월)이 아닌 다른 달(3월)로 이동한 상태에서,
2. 자산계정이나 지출분류 등을 선택하고, (자산계정: 현대카드)
3. 다시 조회 기간을 이동하기 위해 화살표를 누를 경우,
=> 현재 조회 기간 기준이 아닌, 이번 달을 기준으로 이동이 발생합니다.
(현재 조회 기간은 3월이므로, 좌측 화살표를 누르면 2월로 이동해야 하지만, 좌측 화살표를 누르면 이번 달 기준으로 전달인 6월로 이동합니다.)
(마찬가지로, 3월에서 우측 화살표를 누르면 4월이 아닌 8월로 이동합니다.)

관련 스크린샷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5
정렬버그는 수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단순한 패딩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오류 발생 조건 정정합니다.

스크린샷을 찍기 위해 오류 재현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오류 발생에 필요한 조건을 추가로 발견했습니다.
거래내역 화면에서 자산계정을 선택하였을 경우에만 해당 오류가 발생합니다.

관련 스크린샷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