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법인카드를 많이 사용하실겁니다.

법인카드를 쓰면 회사에서 사용한 만큼 돈을 입금해주고, 카드사에서 돈을 찾아가게 되지요.

어떻게 기록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1

법인카드를 사용하고 회사에서 받기만 한다면 수입으로 잡는다면 수입작성에 작성하시면 되고

수입으로 잡지 않으려면 지출작성에서 -포함하여 입력하시면 될듯합니다.

 

법인카드 사용한 내역을 내 자산에서 카드사에 입금해야 한다면 카드설정에 법인카드를 추가한후

지출작성한 후 카드결제일에 카드대금에서 입금 처리하면 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4월 23, 11:00 오후 by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