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대금 정산쪽에서 숫자가 안맞는 것이 발견되어 보고(?) 드립니다... ^^
ex)
11월 전체 실사용카드 대금 100만원
12월 카드대금 결제하기로 해당카드 100만원 결제 처리
그런데 나중에 카드대금이 실제로는 99만원만 빠져나간것을 알고 카드대금 결제하기를 취소 후
1만원 해당건을 1월로 결제월 변경하였음. 그리고 다시 99만원에 대하여 카드대금 결제하기를 처리.
여기서 문제가, 위에서 1월로 결제월 변경한 1만원 건이 1월 카드대금 결제 금액과 명세내역 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음...
(위에 처럼 결제대금이 차이난 이유는 제가 입력한 것은 카드 실사용일이었고, 카드사에서 승인이 난 날은
다음달 결제일로 넘어갔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해당 12월 카드대금 결제하기를 취소하고 1만원 해당건의 날짜를 실제 사용한 날이 아닌
1월 카드 결제 대금에 적용되는 날로 수정해 놓았음.
마지막 업데이트 12월 27, 5:13 오전 by 날개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