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레꾸레 2021.06.24 #0 전체 자산을 온블러 가계부로 관리하고 있어요. 전체자산안에는 제가 사용하는 용돈 지출도 포함되어있는데요, 월말에 한번씩 가계부를 정리하다보면 고정지출과 용돈지출이 지출로 통합되어있어서 구분이 조금 어려운것 같더라구요. 태그를 한개나 두개 정도 설정하고(예- #용돈) 지출작성을 할때 지출내역 옆에 태그 체크박스가 있다면 나중에 태그되어있는 지출들만 월 단위로 모아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게시물 저장 1 1명 1 좋아요 (1) Loading... 관리자 1 팔로우 게시물 저장 1 좋아요 (1) Loading... 관리자 1 좋아요 (1) Loading... 관리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