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이 자자하여 오늘 처음 가입했습니다. ^^

오늘 현재를 기준으로 가계부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자산설정 및 카드등록은 해놨습니다.

오늘 이후 사용 내역은 등록하면 반영이 될텐데

기존에 사용해서 다음달에 결제해야할 카드대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관리자
#1
체크카드는 작성하면 바로 연결된 은행에서 출금이 되고
일반카드는 결제일에 결제처리를 해줘야합니다.
카드결제로 가셔서 실제 결제액만 수정해서 결제하기버튼을
누르시면 그 금액이 연결 은행에서 빠지게 됩니다.
그럼 다음달 결제일에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