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본적인 셋팅을 했는데요.

건의 사항 있어서 글 적어봅니다.

 

1. 대쉬보드를 손익현황으로 수정, 자산현황을 손익현황옆으로 이동.

 

우선 로그인시 대쉬보드, 지출작성,수입작성,이체작성,카드결제,자산현황으로 주요탭이 있는데..

대쉬보드를 손익현황으로 이름을 바꾸고, 자산현황을 손익현황옆으로 위치를 변경하는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 자산현황에 그룹명을 '계정명' 또는 '그룹계정명', 계정명을 '소그룹계정명(거래처명)'으로 변경.

 

자산현황을 보면 그룹명이 나옵니다. 그런데 이게 원칙적으로는 계정명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소그룹설정된게 계정명이라고 나오는데 대개 이곳에 소계정명이나 거래처명을 기입하게 됩니다. 따라서 혼란을 줄일수있도록 그룹명을 '계정명' 또는 '그룹계정명', 소그룹설정된후 계정명으로 표기되는것을 '소계정명(거래처명)'으로 바꾸면 될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그룹(바꾼후 계정명)에 보통예금을 등록했으면 소그룹(바꾼후 소계정(거래처명))에 신한은행(급여)라고 적는것이죠.

 

그러면 자산현황을 보면 계정명은 보통예금으로 나오고 소계정명(거래처명)은 신한은행(급여)라고 정확히 나오게 되죠.

 

3. 자산현황에 우측편 전체계정상세내역 부분에도 그룹명(2번의 건의로 변경되면 계정명)이 표기되게 해주십시오.

자산현황 좌측편에는 그룹명이 표기되는데 우측편 상세내역에는 표기가 안됩니다. 표기되게 해주시면 확인할때 어떤 계정인지 확실히 알수있을것 같습니다.

 

4. 도움말게시판외에 사용자들이 팁이나 이용하는 노하우를 적을수있는 게시판있으면 좋겠습니다. 정보게시판이나 자유게시판이 있긴 하던데 그건 별도에 커뮤니티 게시판인것 같아서 우측에 가계부,질문/답변,가계부후기,도움말이라고 적혀있는곳 메뉴쪽에 별도로 이용자팁이나 노하우를 글쓰기 가능한 게시판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첫날이어서 여러가지 등록한 건수가 별로 없어서 다른 건의할 내용은 발견을 못했는데 이런 훌륭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시는데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7-03-16 14:45:40 가계부 질문/답변에서 이동 됨]
관리자
#2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하나하나 적용하겠습니다.
우선 사용자팁은 바로 추가했어요^^
관리자
#1
간단한 문구바꾸기라서 바로 적용했습니다.다음에도 더 많은 건의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