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수입,지출,이체 거래에 대해서 고정거래란 항목으로 등록을 할수있긴 한데 그게 거래로써 등록되려면 반드시 고정거래쪽에 떠있는걸 눌러서 입력을 눌러줘야만 하더군요.

 

금액이 동일한 고정거래에 경우는 완전히 자동등록까지 해주면 편리할것 같습니다.

 

금액이 고정적인 거래인 경우(예 임대수입발생, 정수기사용료, 보험료 등등) 금액의 변화가 없으니 고정거래에서 해당되는 날자에서 선택해서 입력눌러서 등록할게 아니라, 아예 고정거래에 자동 유무를 등록해놓고 설정하면 자동으로 해당되는날 그런 거래가 발생되서 입력이되어 등록까지 되는 형태로 완전히 자동처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방법은 고정거래 등록에서 자동등록과 수동등록을 선택할수있게 해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자동으로 처리되는건은 자동등록이되게하고 수동등록으로 지정된건만 고정거래란에 반복일자에 뜨도록 해두면 사용자가 해당날자에 선택해서 금액만 바꿔서 입력을 눌러 등록하도록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즉 수동등록처리된건(매달금액이 바뀌지만 자동이체되는 전기료, 수도료등)은 현재처럼 동일하게 하면 될것 같은데...금액이 동일하며 자동이체 또는 자동처리가 필요한 거래는 입력부터 등록까지 자동으로 완료되게 해주시면 일일이 입력을 안눌러도 되어서 더 편리할것 같습니다.

 

계속 건의만 드려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장 해달라고 떼쓰는거 아니고 이런 건의가 있다 정도로 봐주시고 여유가 되시고 도입할만 하다고 생각되시면 반영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1
좋은 건의입니다.휴일이 걸렸을때는 평일에 등록하는부분을 생각해야겠습니다.
앞으로 추가해보겠습니다.
건의 사항은 죄송스럽게 생각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불편한사항이나 추가하고 싶은 기능은 올려주세요~
좀 시간이 오래걸려도 추가할수있는 부분은 처리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