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자 정보
작성시간: 2024.01.17
67 읽음, 0 댓글, 0 좋아요,
공유하기:

페북계정 로그인 안되서 안내대로 계정, 비번 모두 변경했는데

변경한 계정으로 로그인 하려니 계정이 없다고 나옵니다.

비번찾기 시도하니 메일보내기만 무한 반복이고 메일은 오지도 않아요. 스팸함도 확인했습니다.

지금은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작성하는거구요.

답변 3개

2024.01.17

확인해보니 아이디를 변경하지 않으셨고 이메일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8719911308022816 아이디로 되어있는데 이 아이디와 비번으로 로그인해보세요

로그인후 아이디를 원하는 아이디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페북로그인을 해결할려면 사업자계정이 있어야 해서 시간이 걸리니 직접 로그인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숫자아이디로 로그인하려니 비번이 맞지 않아 이메일로 비번요청을 하려니 정확한 메일주소를 입력하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메일 주소는 틀린 부분이 없는데요. oscar94@hanmail.net

로봇체크도 다 했고 빨간색 비번 요청 버튼 눌리니 메일주소 정확하게 입력하라는 붉은창이 뜹니다. 계속 반복이네요.

2024.01.17

소셜로그인(페북,네이버,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온블러 서버에 어떤 정보(이메일,아이디)도 저장하지 않습니다.

임의의 숫자만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직접로그인을 하려면 계정설정에서 아이디와 이메일 비빌번호를 온블러 서버에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데 리튬플러워님은 계정설정에서 비밀번호만 업데이트한 상태입니다.

제가 강제적으로 oscar94@hanmail.net 이메일로 업데이트를 해드렸으니 아이디 or 이메일에 oscar94@hanmail.net 를 넣고  비번에 설정한 비번으로 로그인을 해보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다시 남겨주시면 조치를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