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자 정보
작성시간: 2023.02.13
197 읽음, 0 댓글, 0 좋아요,
공유하기:
가계부에서 카드대금 이동시 화면 문제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온블러 가계부 항목에서 카드대금 탭을 선택하게 되면

첨부한 파일처럼 글자가 커지면서 화면 구성이 깨지는 상황입니다.

현재 네이버 웨일 브라우져 사용중이고 다른 브라우져에서도 테스트시 

동일한 상황입니다.

다시 온블러 홈에서 가계부 탭으로 넘어가면 정상으로 돌아오지만.

카드대금홈에서 다른 탭으로 이동시에는 마찬가지로 화면 구성이 깨지고 있습니다.

저만 그런것인지 아니면 뭔가 오류가 생긴것인지 확인 해 주실수 있을까요??

온블러 다년간 잘 쓰고 있어서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 드립니다.~

 

2023.02.13 by

답변 3개

2023.02.13

컴퓨터 해상도가 낮아서 그런것 같은데요..온블러 머니노트 pc버전은 디스플레이 해상도(1920x1080)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우선 글씨크기를 좀 작게 수정하였습니다.메뉴가 깨지는지 다시 확인부탁합니다.

질문자 채택

일단 제 컴퓨터는 해상도가 3440x1440 입니다. 테스트겸 1920x1080으로 바꿔서 해봐도 동일한 상태입니다.

우선 글씨크기를 작게 한 부분은 수정된 것 같은데요..

 

그림1은 맨처음 온블러에 들어와 가계부탭 -> 거래작성탭을 눌렀을때 정상적인 화면입니다.

<그림 1>

 

그림2는 그 상태에서 카드대금탭을 눌렀을 때 뜨는 화면인데 맨 위에 글씨는 크기자 작아져서 수정이 되었는데 밑에는 글자가 큰것인지.. 예전 정상화면과 비교하면 뭔가 어색해져 이상한 느낌이 있습니다. (자세히 설명을 못드려 죄송하네요)

 

<그림 2>

 

그림3은 카드대금탭에서 다시 거래작성탭을 눌렀을 떄 뜨는 화면인데요,  그림1과 같은 화면임에도 불구하고 화면구성이 같지 않고 다르게 뜹니다. 다시 온블러 탭을 누르고 거래작성 탭을 누르면 그림1의 화면으로 뜨긴 하는데... 뭔가 문제가 있는것 같아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그림3

2023.02.17

제가 7대의 컴퓨터에서 크롬,엣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로 테스트했지만 화면이 깨지는 문제점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직접 문제점을 확인을 해야 수정이 가능한데 제가 확인한 컴퓨터들은 모두 정상이라서 어느 것이 문제인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가계부에서 카드대금을 클릭하면 머니노트로 이동되기 때문에 카드대금에서 거래작성을 클릭하면 그림 3번같이 머니노트 거래작성으로 이동이 됩니다.
앞으로 가계부는 개발이 중지되고 머니노트만 개발이 계속되기 때문에 머니노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