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의미전달을 위해 제가 마음대로 꾸며본 것입니다.
하나의 마트에서 여러가지 물건을 사서 1개의 영수증에 위 항목들이 찍혀있는 경우,
가계부를 작성하게 되면 현재는 <<위의 표>>처럼 4개의 지출을 작성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법이 미숙해서 그런 것이라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ㅠ)
이렇게 작성하는 것도 좋지만, 이럴 경우 실제 카드 결제금액은 18,000원인데
가계부에는 4건의 각각 결제금액으로 잡히기 때문에,
영수증 혹은 실제의 카드결제금액과 비교가 쉽지 않은 듯 합니다.
여러개의 지출분류 <--> 1개의 출금계정이 서로 연결될 수 있으면 더욱더 사용에 요긴할 듯 합니다.
즉, 관련있는 항목들을 다중으로 입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능해지면 좋을 듯 해서 의견을 남깁니다~!!